AMICOGEN

가족회사

Family Company

아미코젠은 사업영역 확장 및 미래 성장동력 창출을 위해
제약/바이오, 헬스케어, 바이오프로세스/면역/진단 전문기업에 전략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.

번호 내용
1

인테라

인테라는 VLP 플랫폼 기술 기반의 백신개발 전문 바이오기업으로, 노로바이러스, 로타바이러스, 백신 개발을 추진 중입니다. 아미코젠의 CMO 서비스를 인테라에 제공, 미생물&세포배양 기반의 신규백신개발과 사업 협력을 하고 있습니다.

http://www.inthera.co.kr

2

Lysando AG

독일 리히텐슈타인 소재의 Lysando AG는 아미코젠과 수년간 엔돌라이신(endolysin) 상처 치료제 ARTILYSIN 연구개발을 함께 해온 기업이며, 기술이전 및 주식교환을 통한 아미코젠의 전략적 파트너입니다. 세계 최초 엔돌라이신 기반 치료제 상용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
www.lysando.com

 

3

로피바이오

로피바이오는 유전자 및 세포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한 항체/단백질치료제, 유전자/세포치료제, 줄기세포치료제 등의 바이오의약품을 개발합니다. 2023년 황반변성치료제 아일리아 바이오시밀러 글로벌 임상 3상에 진입 할 예정입니다. 로피바이오의 바이오시밀러 개발사업(항체의약품 및 단백질의약품)과 아미코젠의 바이오의약 소재 사업(배지, 레진 CDMO)의 전략적 협력으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.

www.rophibio.co.kr/

 

4

비욘드셀

바이오의약품 원부자재 세포배양 배지 사업을 위해 설립되었으며, 미국 ArtiaBio사와 기술이전 및 합자투자(JV)를 통해 세포주(Cell line)개발 관련 플랫폼 기술 및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5

퓨리오젠

바이오의약품 원부자재 레진(단백질 정제용 Agarose bead)의 국산화를 위해 설립된 국내유일 정제용 레진 제조사이며, Affinity chromatography resim, IEX chromatography resin 등의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6

펄자임

펄자임은 해양 생명체 유래의 단백질과 효소제제를 개발 하여 응용 및 사업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 펄자임의 극한효소(특허 제 465852호)는 강력한 항염증 작용과 초강력 단백질 분해능력을 보유하였습니다. 양돈에 대한 총괄적 사료첨가용 복합효소제제, 육계에 대한 사료첨가용 복합효소제제, 젖소유방염 예방용 사료첨가용 효소제제의 사업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
www.pearlzyme.com 

7

아미코젠(중국)바이오팜유한회사

중국 산동성에 위치한 아미코젠의 자회사로 동물/인체용 의약품 원료 및 중간체 그리고 분리정제용 레진과 효소고정화용 담체 등을 개발, 판매하고 있습니다. 의약원료 분야의 전문 기업(산동성 고신기술기업 인증)으로 유럽 COS 및 미국 FDA 표준 생산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.

www.amicogenchina.com